생활 / / 2022. 12. 17. 18:10

2023년 신년운세 무료

반응형

2023년에는 과연 어떤한해가 될까? 모든 사람은 자기의 한해가 잘되기 위해 혹은 너무나 답답한 마음에 또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일이 잘되길 기원해서 라는 이유로 신년운세를 확인합니다. 그래서 2023년 신년운세 무료 로 확인할수 있는 곳을 몇가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
2023년 신년운세 무료

 

목차

     

    점신

     

     

    2023 점신: 계묘년 신년운세, 오늘의 운세, 사주 - Google Play 앱

    점신의 모든 운세는 100% ‘무료’ 입니다. 2023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play.google.com

     

    점신 이라는 앱 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앱 설치 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지정일 운세 및 시간대별 운세, 바이오리듬 도 확인 할수 있으며 애정운, 건강운, 금전운, 사업운 등 여러 항목들이 상세하게 설명 되어 있습니다. 

     

    설치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점신 을 검색하면 설치 가능합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운세보고서

     

    운세보고서 라는 항목은 사용자의 오늘의 운세, 총운, 시간대별 운세, 바리오리듬 및 추천소식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중 추천소식은 오늘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것들 이라는 내용으로 색, 숫자, 사람, 방향, 물품 등 도움이 되는 것들을 설명합니다. 

     

    정통운세

     

    정통운세 항목에서는 여러 운세를 확인할수 있는데 그중 운세를 확인할때 제일 활용할수 있는 신년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 정통궁합, 살풀이, 취업운세, 관상, 능력평가, 띠 운세, 별자리 운세, 이사택일, 연예인 궁합 을 확인할수 있으며 그중 눈에띠는 부분은 능력평가 인데 앱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기반하여 어떤 모습의 능력이 우수한지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테마운세

     

    테마운세 에는 꽤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소원담벼락, 고민구슬, 포춘쿠키, 전생운, 탄생석, 꿈해몽, 태몽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 로또에 관한 행운의 번호도 포함 되어 있어 매주 로또를 기다리는 사용자들에게 약간의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기능

     

    타로는 재미로 보는 사용자가 많은데 오늘의 타로, 이달의 타로, 연애타로, 취업타로, 짝사랑 탈출타로 등 타로를 설정할수도 있고 타로의 카드 의미 설명도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외 부적을 직접 앱을 통해 구매 할수도 있고 철학에 관련 전문가와 상담 또한 유로로 가능 합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
    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2023년 신년운세 무료
    2023년 신년운세 무료

     

    다음운세

    다음운세는 다음 검색어에 운세 라고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3가지로 구성 되어 있으며 띠별과 별자리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생년월일 검색은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까지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앱과는 구체적이지 않지만 자신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 쉽게 사용 가능 합니다. 

     

     

    운세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운세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네이버운세

    네이버운세 도 다음운세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검색어에 운세라고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신년운세, 오늘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기능이 있으며 다음운세와 다르게 생년월일을 기억하는 기능이 있어 언제든 확인 가능하게 설정해 놓았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에서는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운세 : 네이버 통합검색

    '운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2023년 신년운세 무료 확인가능한 곳 3가지를 추천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토끼띠해에 하시는일 원하는일 다 잘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한 일상이 되세요 감사합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지역 캠핑장 추천  (0) 2023.01.0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